KBS온에어 무료(my K 시청), KBS편성표 보기

생활의정보

 

KBS온에어 무료(my K 시청), KBS편성표 보기

 

 

 

공중파 KBS 채널 및 KBS 스포츠 및 드라마 등 케이블 TV 채널을 인터넷 및 온라인(모바일) 상으로 시청할 수 있는 KBS온에어 프로그램 인터넷 "my K" 무료 이용방법 및 KBS 전 채널 편성표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KBS 온에어 시청 및 편성표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생방송 및 다시보기 시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S온에어 무료(my K 시청), KBS편성표 보기

 

공영방송 KBS 온에어 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다음 혹은 네이버 포털 검색 창에 "KBS 온에어"로 검색을 하면, 하단과 같이 "KBS my K" 안내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my K는 공중파 KBS1,2 채널을 비롯해서 KBS스포츠, KBS 드라마 등을 실시간으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탭을 클릭해서 접속하게 되면, 하단과 같이 메인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연결과 동시에 바로 화면 중앙에 KBS 채널 실시간 방송이 나오게 됩니다. 간단한 광고 후에 온에어 시청이 가능한데요. 일부 방송에 따라서는 로그인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기존 회원이라면 로그인을 진행해 주시고, 비회원이라면 회원가입을 선행해 주세요.

 

 

KBS온에어 무료(my K 시청), KBS편성표 보기

 

상기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주황색 동그라미 모양으로 된 메뉴 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을 클락하게 되면, 하단과 같이 하위 상세 메뉴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TV온에어 메뉴 우측에 실시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한 채널이 목록으로 나열이 됩니다. 원하는 채널을 누르게 되면 바로 실시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며, 채널에 따라서는 회원가입을 전제로 합니다.

 

 

 

상기 메뉴바에서는 전부 표시가 안되었지만, 화면을 하단으로 내리면, KBS 편성표 탭이 나오는데요. 편성표 탭을 클릭하게 되면, 하단과 같은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일자별 또는 채널별로 방송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 화면으로 보기에는 좀 복잡할 수 있기 때문에 채널을 선택해서 보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S온에어 무료(my K 시청), KBS편성표 보기

KBS온에어 프로그램인 인터넷 myK는 PC 뿐만이 아니라 스마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안드로이드 구글 앱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를 방문해서 myk로 검색해서 설치 후 상기와 같은 방법으로 실시간 혹은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오니 시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KBS온에어 및 편성표 링크를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시청되시기 바랍니다.

 

 

SPOTV ON 시청방법, 스포티비 온 UFC 중계

해외 스포츠, 국내 스포츠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하는 방법

JTBC 온에어, JTBC3 폭스 스포츠(Fox Sports) 무료, 편성표

아프리카티비 시청, 아프리카TV 고화질 보기

SBS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편성표

바둑TV 생중계, 바둑TV 생방송 보기

JTBC 골프 편성표, JTBC 골프 온에어

MBC 스포츠플러스 온에어, 엠비씨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수퍼액션 생중계 온에어, 슈퍼액션 편성표, 수퍼액션 채널번호

국회방송 생중계, 국회방송 인터넷시스템, 편성표, 채널번호

SPOTV 온에어, 스포티비 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