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편성표

생활의정보

 

SBS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편성표

 

SBS 간판 예능인 런닝맨, 그것이 알고 싶다, 드라마, 축구 중계까지 공중파 채널이기 때문에 볼만한 프로그램이 많아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데요. SBS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방법 및 편성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SBS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편성표

 

 

SBS 온에어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2가지인데요. 하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해서 보는 방법입니다. PC에서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SBS 공식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보면 '온에어'라는 것이 있습니다.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SBS 온에어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들어가셨을 때 검은색 창이 뜬다면 플래시 설치가 필요하다는 의미이니, 플래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3분 고화질 시청이 가능합니다. 3분 고화질 미리보기는 비로그인시 나오는데요.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sbs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안내는 하단에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SBS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편성표

 

 

 

3분마다 새로고침하셔도 볼 수는 있지만, 그때마다 광고를 봐야하기 때문에 중간 중간 놓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셔서 보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스마트폰 어플로 SBS 시청하는 방법은 완전 무료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무료인 방송이 있어서 첨부합니다. 아래는 편성표를 나타낸 화면입니다.

 

 

 

SBS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편성표

 

 

PC버전과 마찬가지로 회원가입되어 있으시다면 SBS 온에어 어플 설치 후 '온에어'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회원가입을 누르게 되면 나타나게 되는 회원가입 안내창입니다. 안내에 따라서 간단하게 실명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요즘 20세 이하 축구 경기를 많이들 보시는데요. 보통 국가대표 축구 경기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런닝맨과 같은 예능이나 드라마는 유료인 것 같네요. 무료로 볼 수 있는 목록 중에 <그것이 알고 싶다>도 있고, 스포츠 채널의 경우 무료이니 중계 보시고 싶으시다면 SBS온에어 어플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온에어는 실시간TV 이용권(월 2200원)으로 이용 가능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용하시기 바래요. SBS 온에어 어플에 SBS 뿐 아니라 KBS, MBC, CJ, JTBC 등 8개 방송사 영상을 모두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유료인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볼 거리는 많습니다. sbs 온에어 유료로 보는 방법은 pooq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sbs 온에어 무료로 실시간 방송으로 보시려면 PC로 보시는 것이 가장 편리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이동중에는 스마트폰 시청도 가능하고요.

 

이상으로 SBS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방법과 편성표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2017/05/22 - [생활의정보] - 바둑TV 생중계, 바둑TV 생방송 보기

2017/03/27 - [스포츠정보] - JTBC 골프 편성표, JTBC 골프 온에어

2016/12/08 - [생활의정보] - MBC 스포츠플러스 온에어, 엠비씨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2016/12/07 - [생활의정보] - 수퍼액션 생중계 온에어, 편성표, 채널번호

2016/12/06 - [생활의정보] - 국회방송 생중계, 인터넷시스템, 편성표, 채널번호

2016/12/03 - [생활의정보] - SPOTV 온에어, 스포티비 편성표